교통사고한의원

2013. 8. 27. 22:19교통사고 후유증/유용한 정보 - 교통사고 관련

교통사고병원

 

 

 

교통사고병원

 

 

 

여의도 다사랑한의원 입니다.

 

 

 


교통사고 후 외적인 손상이 모두 회복됐을 지라도 육체적으로 정신적으로 후유증에 시달리는 사람이 많습니다.

교통사고후유증의 증세는 교통사고의 충격으로 인하여 받은 손상이 회복되지 않고, 장기적으로 정신적 육체적 증상이 지속되는 것을 말합니다.

 

 

교통사고후유증은 엑스레이, MRI, CT, 혈액검사 등의 진단 검사로는 정상이지만 골반이나 허리, 목에 통증을 느끼며 일상적인 생활까지도 어려운 경가 많습니다.

 

또한 사고로 인해 심리적으로 과민한 상태가 지속되어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 가 동반되어 불면증, 집중력 감퇴, 부정피로, 기억장애 등의 부작용이 발생하게 됩니다.

이는 교통사고 시 순간적으로 강력한 충격을 받은 타박부위에 모세혈관이 출혈되어 체내 어혈이 고이게 되는 경우, 충격으로 변화한 골격으로 인해 관절의 위치가 바뀌어 신체의 균형이 맞지 않게 되어 나타나기도 하며, 정신적인 충격으로 신경성 정신불안이 나타나기도 합니다.

 

[교통사고한의원] 여의도 다사랑한의원의 교통사고 후유증

교통사고 후유증

 

 

목이나 허리나 전체적으로 뻣뻣해지고 쉽게 피로해진다.

신체에 무거운 느낌이 들며, 전신의 무력감이 든다.

여기저기가 쑤시거나 저리며, 감각이 둔해지고 냉감이 느껴진다.

머리가 아프고 어지럽다.

빈번하게 소화가 잘 되지 않고, 속이 메스껍거나 답답하다.

별 일도 없는데 괜히 심장이 두근거리고 불안하다.

기상시 심하게 붓거나 부기가 잘 빠지지 않는다.

날씨가 흐리거나 밤이 되면 더 아픈 경향이 있다.

 


교통사고 이후 위와같은 증상이 나타났을 때에는

교통사고 후유증을 의심해보고 치료하는 것이 급선무입니다.

 

여의도 다사랑한의원의 교통사고 후유증

교통사고 후유증 치료

 

 

수술적인 처치가 필요하지 않을 경우 한방치료가 더욱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교통사고 후유증 증상에 따른 치료뿐만 아니라 전신의 회복을 돕고, 기와 혈을 소통시켜

후유증 예방이 가능합니다.

외과적 수술을 받았더라도 수술 회복기에는 한방치료를 병행할 수 있습니다.

 


 

여의도 다사랑한의원의 교통사고 후유증

교통사고 후유증 치료후 관리하는 자세

 

 

치료 후 병이 호전될때 방심하지 말고 관리를 잘해야 하며, 무리를 하면 안 됩니다. 이때 무리하면 더욱 병의 악화가 될수있으며 치료가 처음보다 힘들어지고 기간이 길어집니다.

침 치료 후 몸 전체가 몸살이 난 것처럼 아플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그 때만 지나면 극적인 호전이 뒤따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교통사고 후 교통사고후유증에 시달리면서도 몸이 놀라 그러한 현상이 생기는 것이라 생각하는 환자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아주 사소한 통증이라도 초반에 치료를 제대로 받지 않으면 성 후유증에 시달릴 수 있어 적절한 치료를 받아야 합니다.

 

 

교통사고란 순간적으로 몸에 엄청난 정신적, 육체적 충격을 받게 만들어 그로 인해 몸 안의 장기가 요동치고, 순간적으로 뼈의 배열을 흐트러 뜨리거나 근육을 경직되게 하고 정신적으로도 굉장한 충격을 받게 됩니다.

 

 

그러므로 반드시 철저한 검사와 치료가 병행되어야 추후에 일어날 수 있는 후유증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여의도교통사고, 교통사고한의원] 여의도 다사랑한의원의 교통사고 후유증

교통사고병원